AS 센터

뒤로가기
제목

[AS 센터] 탑앤탑 AS 접수 방법 안내

작성자 탑****(ip:)

작성일 2019-05-09 11:30:47

조회 596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< AS 접수 방법 및 제품별 접수처 안내 >


STEP 01.  제품명 / AS 내용 / 성명 / 연락처 / 주소 를 메모,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제품별 접수처 주소로 택배 접수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(※배송비는 고객부담)


STEP 02.  제품입고 후, 특이사항 및 비용발생 시 유선으로 고객님께 안내전화를 드린 후 처리 여부를 확인합니다.


STEP 03.  제품검수 후, 수리진행 (※ 제품별 상태에 따라 수리기간에 차이가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)


STEP 04. AS 완료 후, 제품출고


▼ 제품별 AS 접수처가 다르니 아래 제품별 접수처로 필히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▼




● 아래 제품은 L2KR (엘투케이알) 제조공장으로 접수요망 ●


※ 골든아이 제품은 택배발송 시,
유리가 파손될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유리를 꼭 제거하여 발송바랍니다.
유리 및 심지는 소모품이므로 AS 불가합니다. (※소모품 별도구매)


- 골든아이 가스랜턴(380/350/300/200/200S)
- 슬림 쿡 트윈 스토브(액출/직결)
- 미니 호스 스토브
- 골든 스콜피온 미니 호스 스토브
- 디펜스 호스 스토브
- 어택 미니 스토브
- 젯 파워 미니 스토브


▶ 보내주실 곳 (제조공장) :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772-16 (산업로8번길 22-13) 엘투케이알 3층 AS 센터
▶ AS 센터 연락처 : 032-227-1003

▶ AS 접수 시, 제품명/AS 내용/성명/연락처/주소를 필히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접수

   (※ AS 관련 내용 메모가 없을 시, AS불가하오니 필히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)
▶ 상담시간 : 평일 10:00~17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 / 점심시간 : 13:00~14:00



● 아래 제품은 본사로 접수요망 ●


- 텐트, 타프 류
- 테이블, 체어, 매트, 침낭, 야전침대
- 바베큐그릴, 화로대
- 배터리랜턴 류 : LED랜턴, 헤드랜턴
- 코펠, 식기도구
- 아이젠, 스패츠
- 컵, 보온병, 물병
- 등산스틱
- 각종 캠핑&일반 악세서리 류

- 루시르 미니/클래식 가스 랜턴



▶ 보내주실 곳 (본사) :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83번길 62-3 탑앤탑 AS 센터

▶ AS 센터 연락처 : 070-7732-4357

▶ AS 접수 시, 제품명/AS 내용/성명/연락처/주소를 필히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접수

   (※ AS 관련 내용 메모가 없을 시, AS불가하오니 필히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)

▶ 상담시간 : 평일 09:30~17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 / 점심시간 : 12:30~13:30




< AS 안내 >
탑앤탑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일부제품에 대해 부품 수급이 어려울 경우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.
일반적인 마모,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,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손상 등은 무상 A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
< AS 배송 비용 안내>
AS 제품을 보내주실 때 배송비는 고객부담(선불) 입니다.


< AS 주의사항>
AS 접수 시, 제품명/AS 내용/성명/연락처/주소를 필히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담당자가 검수 후,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 안내전화를 드리며 비용이 발생된 경우 비용 결제가 완료된 후에 수리가 진행됩니다.

수리기간은 제품 및 상태에 따라 상이합니다. 또한, 성수기시즌이나 부품부족 및 기타사유로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본사 AS 센터 (070-7732-4357)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